상담신청

Edit Template

'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 4월 말 토지 100% 확보 완료

여울협동조합은 지난 4월 24일 경기도 군포시 당동에 들어서는 ‘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이 토지 확보 100%를 완료했다고 밝혔다.

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은 10년 장기 민간 임대 공급방식으로 10년 동안 입주해서 살아본 이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, 지하 8층~지상 47층 총 504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.

‘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의 가장 큰 장점은 토지를 100% 확보하였다는 점에 있다. 참고로 지역주택조합은 95% 토지 매입 시, 협동조합은 80% 이상 토지 확보 시 사업승인 요건이 된다. 실제 경기도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약 133곳의 지역주택조합이 설립되어 착공 중이며, 입주 완료한 현장은 약 66곳으로 모두 토지를 100% 확보한 곳이다.

군포시는 전국에서 신규 분양 아파트 공급이 가장 적은 지역에 속하며, ‘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은 입주한 날부터 10년간 거주해 본 후에 잔금을 내는 방식이다. 그리고, 10년 동안 양도세, 보유세, 취득세 등 각종 세금에 대한 부담이 없고, 분양 전환 시 우선권 전매도 자유롭게 가능하며 재산권 침해도 받지 않는다. 또한 전세 사기에 대한 우려가 많은 가운데 ‘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 공공기관의 전세보증을 100% 받을 수 있다.

"‘캐슬 더 스카이 금정’은 토지를 100% 확보하여 토지에 대한 리스크를 없앴는데 지역주택조합아파트와 협동조합민간임대아파트 모두 토지 확보 100%가 사업 성공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건"

"가정의 달을 맞이하는 5월 1일부터 당동에 새롭게 홍보관을 오픈할 것"

[한국목재신문=이지민 기자]

Leave a Reply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※본 사이트의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
   위해 제작되었으며 실제 시공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© 2024 Created with Castle The Sky